MC용준 '해처리랩 & 넥서스랩'


예전에 전용준 캐스터의 "MC용준"이라는 별명을 얻게된 경기 "올림푸스 스타리그 임요환 VS 이재훈 선수"의 경기에 관한 내용을 포스팅했던 적이 있다. 그 경기 이후로도 전용준 캐스터는 멋진 해설을 선보이면서, 그리고 랩과 같은 해설을 선보이면서 "MC용준"이라는 이미지를 굳건히 다지는 모습이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의 대표적인 "MC용준"과 같은 해설을 한번 찾아보도록 한다.


▲ 온게임넷 해설 3인방 전용준, 김태형, 엄재경 via 포모스


"MC용준의 해처리랩, SKY 프로리그 박상익 VS 박태민"


MC용준의 대표적인 헤설 중의 하나인 일명 "해처리랩"이라고 불리는 그 영상은 바로 SKY 프로리그 경기에서 나왔다. 박태민 선수와 박상익 선수와의 경기에서 곧 부서질 듯한 해처리를 보면서 중계를 하는 부분에서 나온 영상인데, 네티즌들에 의하면 MC용준은 이 영상에서 5.3초에 무려 52글자를 쏟아냈다고 한다. 그것도 정확한 발음으로...


"MC용준의 넥서스랩, 질레트 스타리그 8강 1주차 최연성 VS 전태규"


두 번째, MC용준의 대표적인 해설 중의 하나는 바로 "넥서스랩"이라고 불리는 영상이다. 이 영상은 질레트 스타리그 8강 1주차, 최연성 선수와 전태규 선수와의 경기에서 나왔다. 일부의 바이오닉 병력을 뒤로 돌려서 전태규 선수의 본진을 급습해서 넥서스를 공격하는 상황에서 전용준 해설은 긴박감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서 이번에도 랩처럼 경기를 중계하는 모습이었고, 사람들은 그의 모습에 매료되었다.


스타리그하면 생각나는 전용준 캐스터의 멋진 랩과 같은 중계영상을 들어보고 싶다면, 아래의 영상을 클릭해보도록 하자.


▲ MC용준의 해처리랩


▲ MC용준의 넥서스랩


블로그 이미지

DEXTER GREEN

보드게임, 고전게임, PC 게임, 비디오게임, 모바일 게임 등등, 게임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