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명경기 '2008 신한프로리그 박세정 VS 김창희'


오래된 스타크래프트 경기들을 한번 살펴보면, 정말 명경기들이 많다. 이번에 소개할 스타크래프트의 명경기는 바로 상대적으로는 유명하지 않은 선수들이 만들어 낸 명경기라고 할 수 있겠다. 바로 "박세정" 선수와 "김창희" 선수가 블루스톰이라는 전장에서 펼친 경기인데, 이 경기를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마인"에 의해서 만들어 진 명경기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마인이 경기를 지배했다고 할 수 있을 그러한 경기다.


▲ 박세정 선수


"조금 이상하긴 하지만, 보는 사람이 손에 땀을 쥐게 만들면 명경기가 아닐까?"


사실, 이번 명경기는 다른 명경기와는 조금 엉성한 명경기라고 할 수 있겠다. 보통의 명경기들이 선수들이 극도로 집중해서 멋진 플레이를 만들어 내는 형식이라고 한다면, 이 경기는 왠지 약간은 서로 엉성한 플레이를 하면서, 경기 결과를 전혀 예측할 수 없는 그러한 상황이 벌어지는 마치 예능과 같은 그러한 명경기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다. 서로 다른 두 생각을 가지고 있던 두 선수들의 플레이, 서로 엎치락 뒤치락하면서 재미있는 결과를 만들어 낸다. 경기 과정과 결과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영상을 한번 클릭해보도록 하자.



블로그 이미지

알 수 없는 사용자

보드게임, 고전게임, PC 게임, 비디오게임, 모바일 게임 등등, 게임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는 블로그입니다.

,